2019년 5월 13일 월요일

UCO 등교길 드라이브를 찍어 봤어요.

미국주립대 재학 2년 그리고 5개월차,

지난 월요일에 힘든 기말고사 기간이 지나갔습니다. 제 MSBA 첫 학기에 비하면 훨씬 더 부담이 덜했는데요, 나이가 있다 보니까 한 학기 한 학기가 힘드네요. 화요일날 눈 떠보니까 어제 학기가 끝났는지 실감이 도통 안나더라고요. 힘든 1년을 또 그럭저럭 잘 보냈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요. ^^

그래도 제 생각에 제일 힘든 1학기를 마치고, 이제 좀 나은 2학기를 마쳤는데, 아마 3학기는 더 쉬울 것 같습니다. 4학기는 수업이 딸랑 한 과목만 있고요. 이 과정은 여름학기 수업 하나를 추가로 들어야 해서 그건 내년 여름으로 미뤄놨어요.

이제 가족이 있는 한국으로 여름방학동안 방문합니다. 작년 여름 1년 반만에 한국을 방문했을 때는 한국음식이 그렇게까지 그립지 않았는데, 이번 Academic Year 때 진을 좀 뺐는지 지금은 도통 입맛이 없네요. 한국에서 다시 원기를 차리고 와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자로 열흘 정도 비행기 날짜가 남았는데요, 그 동안에 여기 오클라호마 주 Edmond 시, OKC, 그리고 제가 재학중인 University of Central Oklahoma 풍경을 최대한 많이 비디오로 찍어 놓을 예정입니다. 그래서 이 블로그와 연계된 제 YouTube채널에 시차를 두고 올리겠습니다. 욕심 같아서는 20~30 군데 정도 장소를 촬영하고 싶네요. 품질은 보증할 수 없지만 그래도 벌써 3 네개 비디오를 찍었습니다.

왜 빨리 못 올리냐면....호홋, 비디오는 찍는 것은 하루에도 20 장소도 찍을 수 있는데 편집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편집은 아무리 빨리도 한 편에 30분에서 1시간 이상씩 소요됩니다.

아래 비디오는 며칠전에 제가 학교 등교하는 드라이브 길을 찍은 것입니다. 여기 와서 학교를 등교하면 이런 기분이겠구나, 하고 잘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참고로 후반부에 화면이 위아래로 좀 떨리는데 그것은 도로 사정이 좋은 곳이 있고 나쁜 곳도 있고 그래서 그렇습니다. 그래도 이 비디오 이후 그 다음 비디오부터는 진동 잡는 작은 비디오 카메라를 하나 사서 찍고 있습니다. 상당히 그런 부분이 개선될 것입니다.

계속 비디오를 천천히 올려보겠습니다.

 제 YouTube 채널명: Jason SJ Yim
구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From Edmond, OK.

The University of Central Oklahoma (UCO) 
Office of Global Affairs (국제학생처) 

유학생 J

연락처: syim-sa@uco.edu

http://www.ucokorea.net/
http://business.uco.edu/degrees/msba/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