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7일 금요일

미국 대학 UCO 학과설명 한글로 볼 수 있어요. #미국대학 #미국대학비용

안녕하세요. 미국 주립대 UCO (Univ. of Central Oklahoma) MBA 재학중이며 동 대학 국제학생처에서 근무중인 J입니다.

제 대학인 UCO가 개설한 공식 한글사이트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UCO 전체를 소개하는 사이트인 UCOkorea.net 사이트이고요. 다른 하나는 UCO의 주요 학과를 소개한  사이트입니다. 오늘은 후자를 집중적으로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미국유학 #미국유학비용 #미국대학 #미국대학비용 #주립대학 #저렴한 #미국주립대 #미국경영대 #미국공대 #미국대학편입 #TESOL #MBA #미국MBA #교환학생 #영어 #미국영어


UCO 주립대는 2017년 8월달부터 주요 학과 26개에 대해서 전세계 52개 언어로 공식 번역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론칭하였습니다.

UCO 학사 프로그램 소개 사이트 (한글 전용) 바로가기 >>
https://www.bachelorstudies.kr/search/?q=UCO

UCO 석사 프로그램 소개  사이트 (한글 전용) 바로가기 >>
https://www.masterstudies.kr/search/?q=UCO

동 서비스는 세계적인 CRM 웹사이트 제작 전문인 한 유럽회사에 UCO가 의뢰하여 UCO 학사 및 석사 프로그램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동 사이트에서 UCO로 검색하면 저희 대학의 대표적인 26개 학사 및 석사 프로그램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제가 현재 재학중인 UCO MBA를 예를 들어 사이트를 탐방해 보겠습니다.
잘 살펴보니 MBA에 한해서만 다음 웹사이트에서 소개하고 있네요.

UCO MBA 프로그램 소개 사이트 (한글 전용) 바로가기 >>

첫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근사하게 소개되어 있죠?

여기에 보시면 프로그램 설명 메뉴 외에도 기간 및 가격, 자주 묻는 질문/답변, 동영상 메뉴 등을 통해 UCO 주립대에서 제공하는 MBA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정보를 한글로 편리하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의 오른쪽 화면에 보이는 Request free Information 칸이 보이는데요. 여기 필수 항목들을 입력하면 UCO 국제학생처에서 매우 빠른 시간내에 회신을 드립니다. 누구에게 올까요? 제가 직접 UCO 국제학생처에서 읽어보고 신속한 답변을 해 드립니다.

이왕 이 사이트를 찾아온 김에 MBA 프로그램 설명 화면들을 아래로 계속 나열해 보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영어소개 사이트의 내용을 공식 번역기관을 통해 한글로 잘 번역해 놓았습니다. 영어에 대한 부담없이 UCO 대학의 해당 학과가 어떤 장점이 있는지, 비용이 얼마인지 등을 손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 시피, 매우 상세한 정보들이 나열돼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미국 UCO 주립대에 입학 문의를 하려면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하나는 맨 처음 사진의 오른쪽 부분에 위치한 Request free Information 칸에 본인 이메일을 필요한 필수 항목을 적어서 보내주시면 UCO의 Communication Plan에 따라 체계적이고 순차적인 입학 안내 메일을 받아보실 있습니다.

또 하나의 방법은 UCO 한국사무소가 소재하고, UCO 한국 공식 Representative인 인터스터디에 연락하는 방법입니다. 한국인 직원분이 전화나 이메일을 응대하고 UCO 파견직원분인 Mr. Weldon의 도움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작년에 저는 이 두번째 방법을 통해 인터스터디를 연락하고 담당 실장님과 Mr. Weldon의 도움을 받아 올해 봄부터 성공적으로 미국 MBA 유학을 시작한 바 있습니다.





향후에도 26개 UCO 대표학과들을 한 번씩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미국유학 #미국유학비용 #미국대학 #미국대학비용 #주립대학 #저렴한 #미국주립대 #미국경영대 #미국공대 #미국대학편입 #TESOL #MBA #미국MBA #교환학생 #영어 #미국영어

>> 이전 글
>> UCO 주립대 이전 글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