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2일 수요일

당신이 궁금한 우리말 잉글리쉬 - 감기가 안 떨어지다 shake off a cold

다시 당신이 궁금한 우리말 잉글리쉬 책입니다



유용한 영어 표현을 두 페이지만 찾아봤는데도, 매우 많이 찾았습니다. 제가 구식 책들에 나온 생활영어는 꽤 많이 접해 봤는데요. 그래도 이 책은 꽤 차별화에 신경을 쓴 흔적들이 보입니다. 그럼 공부해 줘야지요. 즐겁게요. 호홋.

감기가 안 떨어져.

I can't shake off this cold.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I can barely remember.

  


눈이 침침하다

Things look blurry.


마음이 무겁다

(So) it's been weighing me down all day


마음이 복잡하다.

(So) I have a lot on my mind.


지금 10 페이지 정도 보았는데, 기존에 제가 늘 보던 영어표현 집 책들보다는 많이 다릅니다. 그래서 지금은 이 책에 가점을 주고 싶네요.


이 책을 쓴 저자들의 철학도 좋습니다. 제가 보기에는요.
다음을 참조하세요.




저는 한 책이 좋으면 그 저자가 지은 책을 따라가 보는 경향이 있는데, 저자 두 분이 이 책이 거의 첫 책이나 다름없네요. 한 분은 첫 책이고 다른 한 분은 비즈니스 영어 관련 책을 저술하셨는데, 제가 아직 비즈니스 영어는 관심이 없으니...


 

이렇게 좋은 책이 나오면 저자와 출판사를 기억해 놨다가 계속 사 보는 것이 제 방법입니다. 일단 당신이 궁금한 우리말 잉글리쉬 시리즈는 빠른 시일에 한 번 다 보려고 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도 읽혀보고요.






* 제 블로그 내용의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