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8일 월요일

생활 영어 시리즈 – take 1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
 
don't take it too hard  (Guns & Roses "Don't Cry")
시간을 많이 빼았고 싶지 않아
 
I don't wanna take up too much of your time
믿어주세요
 
Take it from me

출처: www.flickr.com

생활영어는 시중에 많은 책이 나와 있으므로제가 특별히 더 강조할 것은 없습니다그래도 아름다운 영어를 듣고읽는 행위기의 기본은 생활영어로부터 시작하므로 시중 도서내용과 중복이 되더라도 일단 제가 중요하다고 느끼는 생활영어 표현들을 간혹 올려봅니다.

Don’t take it too hard Guns & Roses의 노래 “Don’t Cry”에 나옵니다이 밴드의 보컬 아저씨는 배 나온 중년이 됐어도 노래를 멋있게 부르더라고요제가 대학교 때 좋아하던 밴드는 아니었고제 동아리 후배가 엄청 좋아해서 기억이 납니다거의 하루 종일 Guns & Roses만 들었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저는 대학교 때 좋아했던 만큼만배나온 아저씨가 된 지금도 좋아하네요새로운 노래를 듣지 않으면 과거의 평가로 고착되나 봅니다.

최근에 가족인 Future (애칭) Taylor Swift 노래를 들려줬는데저는 영화 About Time OST로 착각하고 굉장히 좋아했었습니다지금도 좋아하고요그니까… 좋은 영화는 시대를 타지 않는다,가 증명되는 것 같습니다.아직도 좋은 노래가 나오면 정말 좋다고 느껴집니다옛날에 듣던 노래만 좋던 것이 아니고.

더 글을 쓰면 시간을 너무 빼앗는 것 같아서(I don’t wanna take up too much time.) 이만 줄이겠습니다믿어 주세요. (Take it from me.)




이 글을 포함한 제 블로그/페이스북 내용의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댓글 없음: